The College of Business
공지사항
2023학년도 여름계절학기 운영 계획과 수요조사 일정을 다음과 같이 안내드리오니 참고하시기 바랍니다. 1. 2023학년도 여름계절학기 가. 운영 기간 : 2023.06.22.(목) ~ 2023.07.12.(수), 총 15일 ※ 단, 2023.05.29.(월)이 대체공휴일로 지정될 경우 : 2023.06.23.(금) ~ 2023.07.13.(목) 운영 예정 나. 수강 가능 학점 : 최대 9학점 다. 수강료 : 학점 당 87,000원(재ㆍ휴학생 및 국내 학점 교류생 수강 가능) 2. 계절학기 수요조사 가. 조사 기간 : 2023.04.03.(월) 10:00 ~ 04.07.(금) 23:59, 5일간 나. 신청 방법 : HY-in 포털 신청, [수업] → [계절학기 수요조사] 다. 참여 대상 : 서울캠퍼스 재ㆍ휴학생 *입대휴학생은 E러닝만 수요조사 참여 가능 3. 수요조사에서 선택한 과목이 개설되는 경우, 해당 학생에게 수강신청 우선권 부여 *수요조사 참여자 우선 수강신청 기간 : 2023.05.15.(월) 10:00 ~ 05.16.(화) 23:59 4. 상세내역 첨부파일 참조 가. 2023 여름계졀학기 운영계획 나. 2023 여름계절학기 수요조사 안내
2023.03.21
해외자매대학 미국 Temple University에서 본교를 방문하여 학석사연계 프로그램 설명회를 진행합니다. 아래 링크를 통해 신청 가능하며, 관심 있는 학생들의 많은 참여 부탁 드립니다. 1. 설명회 일시: 2023년 4월 5일(수) 14:15 2. 설명회 장소: 경영대학 308호 (회의실) 3. 설명회 신청방법: 인원 확인을 위해 참가를 희망하실 경우 링크에서 참가 여부를 표시해주시기 바랍니다 (https://forms.gle/CWH8K47bma9m5HVs8)
2023.03.20
<교외장학> 2023-1학기 DB드림리더장학생 추천 1. 경영대학 추천인원 : 1명 2. 장학금액 : 학업장려금 180만원 * 학업장려금: 안정적인 학업여건 조성을 위해 지원하는 생활비성 장학금 * * 생활비성 장학(중복수혜 가능) 3. 추천 장학생 자격기준 - 학업열의가 높으나 가정형편이 곤란하여 학업에 어려움을 겪는 자 - 한국장학재단 소득분위 1 ~ 2분위 (라이언 장학 대상자 제외) - 전체학기 평점평균이 3.0점 이상인 학부생(휴학생 제외) 4. 제출 서류 : 가. 장학신청서 (DB 김준기문화재단 홈페이지에서 ‘장학금신청’메뉴 -‘DB 드림리더장학금 신청하기’에서 신청서 작성 및 제출 후 출력) 나. 성적증명서(2022년 2학기 포함, 全학년 성적) 다. 학자금 지원구간 통지서 5. 제출기한 : ~ 2023.04.03 17:00까지 행정팀 제출(경영관 111호) (☏ 02 2220 2433) 6. 선발 절차 : 학교에서 장학금 대상자 추천 -> 재단이 서류전형을 통해 합격자를 최종 확정 7. 서류전형 및 합격자 발표 : 4월 25일(예정)
2023.03.16
경영대학에서는 외국인 유학생 온라인 상담 프로그램 "교수와의 谈谈“을 시행하고 있습니다. 경영대학 소속 외국인 유학생 여러분의 많은 관심 바랍니다.
2023.03.16
<2023학년도 1학기 신입생 학생증 수령 안내 (2차 / 내국인)> 1. 2023학년도 1학기 신입생(내국인) 가. 수령일자 : 2023. 3. 15(수) 15시부터 나. 수령장소 : 경영대학 행정팀(경영관 111호) 다. 학생준비물 : 학생 본인 신분증 지참(대리수령 불가) 라. 배부되는 2차 학생증 명단은 첨부파일에 업로드 했습니다. 참고해주시고 명단에 이름이 있으시면 오늘부터 학생증을 받으실 수 있습니다. (3차 배부는 없습니다.) 마. 2차 배부는 내국인(한국인)만 있습니다. 1차 명단에 본인 이름이 없었던 외국인 학생분들께서는 학생지원팀에 문의 부탁드립니다. 2. 문의처 가. 학생증 일반상담 : 학생지원팀 ☎02-2220-0085 나. 외국인학생 영어상담 : 국제협력팀 ☎02-2220-2444(학부 신(편)입생), 2445(대학원 신입생), 2454~5(교환학생). 다. 학생증 체크카드 상담 : 신한은행 한양대학교지점(동문회관3층) ☎02-2292-7537 라. 경영대학 행정팀 학생증 담당 부서 : ☎02-2220-2437
2023.03.15
2023학년도 1학기 신(편)입생 학생증 일괄배부 일정을 다음과 같이 안내드리오니 확인 부탁드립니다. 1. 대상학생 1) 2023학년도 학부 신입생 중 학생증 신청 기간 내 신한SOL앱으로 신청 완료한 내국인 학생 2) 2023학년도 편입생 및 외국인 신입생 2. 배부일시 : 2023.3.9.(목) 14:00 3. 배부장소 : 경영관 1층 학부 행정팀 4. 준비물 1) 내국인 : 주민등록증 or 운전면허증 2) 외국인 : 여권 or 외국인등록증 # 실물로 준비해주시기 바랍니다. 5. 기타 안내사항 1) 학생생활관 입사 신입생은 학생생활관 행정팀에서 학생증 수령 가능합니다. 2) 학생증 신청기간을 놓친 신입생은 2023.3.9.(목)부터 한양대학교 포털-신청-학생증발급신청 메뉴에서 신규발급(접수마감)으로 신청 후 학생지원팀에서 학생증 수령 가능하오니 이 점 참고 바랍니다. 3) 빠른 수령을 위해 준비물을 미리 준비해주세요. 그 외 기타 문의사항은 02-2220-2437로 연락주세요.
2023.03.07
경영대학의 기업가정신 및 창업을 활성화하고 창의적인 창업 아이디어를 보유한 대학(원)생을 발굴하기 위해 <제4회 HUBS YOUNG LION COMPETITION>을 개최합니다. 신청 관련 상세안내는 첨부의 참가신청서(.hwp)를 참고 바랍니다. *참가신청서(.hwp): https://docs.google.com/document/d/1iLCF0W28rzaWZ51KqrZ6f4fFHluSSNJV/edit?usp=share_link&ouid=111570238952203122221&rtpof=true&sd=true 참가신청 관련 문의사항은 센터 이메일(hubsstartup@gmail.com)로 문의 바랍니다. 경영대학 구성원들의 많은 관심과 참여 바랍니다. [HUBS창업&커리어센터 Instagram] https://www.instagram.com/startup.hubs/
2023.03.06
경영대학에서는 공결 신청절차 및 인정가능 수업출석/시험응시 불가사유를 아래와 같이 안내드립니다. 출석인정(공결 신청절차) : 1. 학생이 한양인 포털(신청>공결신청)에 공결 신청 내용 입력 2. 행정팀에서 학생 신청사항 결재 3. 학생이 결재된 신청서를 출력, 서명하여 교수님께 제출(공결해당일 전·후 7일 이내에 제출) 4. 교강사가 판단 후 출결 내역을 스마트출결시스템에 입력 ※ 주의 사항 1. 출석인정(공결)의 경우 학기 당 수업일수의 2분의 1을 초과할 수 없습니다. 2. 출석인정(공결)포함 3분의 2 이상 출석하지 않은 학생은 시험 등 평가를 받을 수 없습니다. 3. 졸업예정자로서 조기취업의 경우 매 주 단위로 공결 신청을 진행하여 주시기 바랍니다. - 예시 : 2023.03.13~2023.03.17(월~금) 기간에 대하여 1회 신청(8주 일괄 신청 불가) 4. 세부 기준은 첨부파일을 반드시 확인하시기 바랍니다. Students who need to apply for the Excused Absences for classes and Examinations, please refer to the procedure below : A. Application Procedure: 1. Students sign up on the university Portal and apply for the Excused Absences for classes and Examinations 2. HUBS administration team approves the application 3. Students print out the application docuemnt approved by the HUBS office, sign on it and submits it to the course lecturer. ※ Caution : The document must be submitted 7 days before or after the excused absence period. For the details please find the attached file below.
2023.03.03
HY-in 포털 및 경영대학 홈페이지 로직의 일시적인 문제로 "이수단위"를 불러오지 못하여, 한시적으로 첨부파일과 같이 교육과정을 공지합니다. ※ 단, 폐지 예정 교과목은 http://bizug.hanyang.ac.kr/surl/GyBB 참고 --------------------------------------------------------------------------------------------------------------------------------------------------------------------- Due to a temporary problem with the logic of the HY-in portal and HUBS homepage, we temporarily inform you the curriculum as shown in the attached file.
2023.02.27